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Japan

GO! 도쿄여행 #25 두번째 찾은 도쿄도청 전망대

 

   Travel in Tokyo, Japan   

 

 

도쿄도청 전망대

 

첫날에 이어 두번째 날에도 어김없이 전망대에 올랐다
카메라 전원이 다되서 방전된 탓에 도쿄야경을 찍지 못해
오늘은 기필코 야경을 찍으리다 다짐하고 두번째 방문했다


하!지!만!

 

도쿄도청 전망대에는 카메라 배터리를 방전시키는
특별한 힘이 있는 모양인지... 또 올라가자마자 방전;;
어설프게 찍은 발사진 몇장만 건질 수 있었다 ㅠㅠ

  

 

 

 

 


보통 여행을 가게 되면 같은 장소는 잘 안가게 되는데
나는 이번 여행에서 도쿄도청을 매일 매일 들릴 수밖에 없었다
음... 도쿄로 이민을 오라는 것인지 -_- 정말 어이가 없을뿐

 

참고로 내 카메라는 삼성 디지털 똑딱이 카메라라서 -_-

DSLR처럼 정교하고 선명한 사진은 찍을 수가 없었다

게다가 만성 수전증(?) 때문에 화성침공 사진처럼 이상한 빛들이;;;

 

정말 최고의 발 오브 발 사진이다 -_-;;

  

 

  

게다가 몇장 찍은 사진에 건물 내부 조명이 비쳐서
마치 UFO가 도쿄 상공에 나타난 듯한 모양이 되어 버려서 당황;;
뭐... 어쩔 수 있겠나~ 다음날을 다시 기약하고 숙소로 향했다

 

으윽~ 그래도 신주쿠에서 도쿄도청 가는 길은 확실히 마스터했다

후후훗... ㅋㅋㅋ